인사말

맘 알아주는 마마라 정신건강의학과 의원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Home > 병원소개 > 인사말
인사말
이미지명

MAMARA CLINIC

마마라정신건강의학과의원

" 항상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알아주고자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국내 최초 예술과 정신의학을 접목한 병원인 <마마라 정신건강의학과의원>이 오픈되었습니다.
‘마마라’는 ‘맘 알아’주는 병원을 만들고자 하는 바람으로 만든 이름입니다. 이 이름처럼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알아주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출신의 정신과 전문의가 최고의 그리고 최선의 진료를 펼치겠습니다.

살다 보면 뜻대로 되지 않을 때도 있고 상처 받고 맘이 아플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누군가 내 마음을 알아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요. 바로 그 힘든 당신의 마음을 알아주고 싶습니다.
저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서울대병원에서 수련을 받고 서울대병원 정신과 외래교수를 한 경험과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예술치료학과 교수를 한 경험을 바탕으로 정신의학적 진료와 함께 예술을 치유에 접목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은 정신과 진료 뿐 아니라 병원 안에 갤러리를 갖추고 있고 에술치료사가 상주하고 있어 언제든 예술 감상과 예술을 활용한 치유가 가능합니다.

‘건강한 정신이 좋은 삶을 만드리라’ 그리고 ‘예술이 인간을 행복하게 하리라’ 라는 모토 아래 만든 마마라 정신건강의학과의원과 함께 여러분의 삶도 살만한 것이 되어가고 궁극적으로는 행복한 삶이 되길 기원합니다.

마마라정신건강의학과의원 본원장 신동근

마마라 정신건강의학과의원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환자분들의 마음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마마라 정신건강의학과의원의 특징을 소개해드립니다.
정확한 평가 및 검사 후에 충분한 소통을 통한 치료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이미지명
이미지명
이미지명